
중국 인기 배우가 탑승한 항공기에서 일부 팬들이 비즈니스석으로 몰려들면서 착륙 직전 아수라장이 벌어졌습니다.
현지시간 11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에 따르면, 이번 소동은 지난 8일 중국 창사에서 푸저우로 향하던 샤먼항공 기내에서 발생했습니다.
비행기가 착륙하자마자, 일부 승객들은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석을 구분하는 커튼 주변으로 다 같이 몰려갔습니다.
비즈니스석에 올해 초 중국 인기 드라마 'Revenged Love'에서 주연을 맡았던 남자 배우 톈쉬닝(전허녕)이 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팬들이 몰려들자 승무원들은 필사적으로 커튼을 닫으려 애쓰며, "앞으로 밀지 말아달라. 비행기가 아직 멈추지 않았다"고 호소했습니다.
그럼에도 팬들은 몸을 밀어 넣으며 커튼 사이로 손을 뻗어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으려 했고, 당시 상황은 영상에도 그대로 담겼습니다.

목격자들은 비행 중에도 톈쉬닝이 팬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목격자들은 팬들이 그에게 "여자친구한테 대중 앞에 나타나지 말라고 해라", "여자친구와 헤어져라", "아이가 네 아이 맞냐"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달 톈쉬닝이 비밀리에 결혼을 했고 아이까지 있다는 루머가 온라인 커뮤니티상에서 확산됐습니다.
이에 톈쉬닝 소속사 측은 "현재 유포되고 있는 루머는 거짓이며 악의적으로 조작됐다"며 관련 게시글을 지우지 않는다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비행기 #기내 #중국배우 #톈쉬닝 #전허녕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예림(lim@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