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정지 증세로 쓰러진 손님을 편의점 매니저가 심폐소생술로 생명을 구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어제(5일) GS25 수원북문점에서 와인 매대를 둘러보던 한 남성 고객이 갑자기 바닥에 쓰러졌고 이를 확인한 당시 근무자 강하늘 매니저가 심폐소생술을 시행해 구급대가 도착할 때까지 응급조치를 했습니다.
해당 고객은 병원으로 이송된 뒤 수술을 무사히 마쳤고, 적절한 응급조치로 생명을 구한 매니저에게 가족들이 감사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GS리테일 측은 앞으로도 응급 상황 대응 교육을 적극 시행하는 한편, 손님을 구한 강 매니저에게는 'GS히어로상'을 수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GS25 #CP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준하(jjuna@yna.co.kr)
GS리테일에 따르면 어제(5일) GS25 수원북문점에서 와인 매대를 둘러보던 한 남성 고객이 갑자기 바닥에 쓰러졌고 이를 확인한 당시 근무자 강하늘 매니저가 심폐소생술을 시행해 구급대가 도착할 때까지 응급조치를 했습니다.
해당 고객은 병원으로 이송된 뒤 수술을 무사히 마쳤고, 적절한 응급조치로 생명을 구한 매니저에게 가족들이 감사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GS리테일 측은 앞으로도 응급 상황 대응 교육을 적극 시행하는 한편, 손님을 구한 강 매니저에게는 'GS히어로상'을 수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GS25 #CP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준하(jjun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15 -
응원해요
1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