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데헌' 단편애니로 속편 나오나?…등급 분류 받아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적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속편으로 추정되는 단편 애니메이션이 관람 등급을 확정받았습니다.

북미 영화산업협회 MPA가 최근 발표한 주간영화등급보고서에 따르면 '데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토리'라는 제목의 단편 애니메이션이 15세 관람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해당 등급을 받은 이유는 일부 액션 및 폭력 장면, 공포 이미지가 포함됐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없지만 '데뷔'라는 부제로 미루어 본편에 앞선 이야기가 담겨있을 거란 관측입니다.

▶ '어쩔수가없다'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직행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가 개봉과 동시에 33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습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제(24일) 개봉한 '어쩔수가없다' 는 하루 동안 33만 1천여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 모아 박스오피스 1위로 직행했습니다.

이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중 역대 최고 오프닝 성적입니다.

'어쩔수가없다'는 실직한 가장이 가정과 집을 지켜내기 위해 연쇄 살인에 이르게 되는 블랙코미디입니다.

2위는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 레제편'이 3위는 연상호 감독의 '얼굴'이 차지했습니다.

▶ BTS 뷔, 청담동 고급주택 142억에 현금 매수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고급 주택을 142억 원에 매입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뷔가 대출 없이 현금으로 매입한 면적 273.96㎡의 더펜트하우스 청담은 방 5개와 욕실 3개 구조로 구성됐습니다.

배우 장동건·고소영 부부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인비 등도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탄소년단 진은 올해 6월 한남더힐을, 제이홉은 지난해 아페르 한강 펜트하우스 등을 구입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 '불법도박' 이진호 음주운전까지…신고자는 여자 친구

인터넷 불법도박으로 활동을 중단한 방송인 이진호가 이번엔 음주 운전으로 적발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를 신고한 사람은 여자 친구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연예매체에 따르면 어제(24) 새벽 만취 음주 운전을 한 이진호를 신고한 사람은 여자친구로, 이진호는 새벽 인천에서 여자친구와 술을 마시다 언쟁을 벌였고 이후 경기 양평의 집까지 약 100km를 운전했습니다.

이진호는 올해 4월 불법 도박 혐의가 적발돼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케데헌 #KDH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서형석(codealph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